코카콜라 컴퍼니는 미국에서 최초의 프리바이오틱 소다 라인을 출시하여 Simply Pop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처음에는 "일부 지역의 소매점"과 아마존을 통해 판매될 예정인 Simply Pop은 Olipop 및 Poppi와 같은 브랜드가 포함된 제품 세트를 대상으로 합니다.
코카콜라는 성명에서 심플리 팝에 "장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6g의 프리바이오틱 섬유질과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비타민 C 및 아연이 함유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12온스 캔에 담긴 음료는 딸기, 파인애플 망고, 과일 펀치, 라임, 시트러스 펀치 등 5가지 맛으로 제공됩니다.
코카콜라는 지금까지 주스, 스무디, 레모네이드에 주력해 온 기존 심플리 브랜드로 음료를 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코카콜라의 영양 부문 CEO를 맡고 있는 베카 커는 "특히 웰빙에 초점을 맞춘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자들이 주스와 프리바이오틱 탄산음료에 정말 관심이 많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이 카테고리의 많은 브랜드가 신생 브랜드이기 때문에 품질과 맛 모두에서 자신이 알고 신뢰하는 이름과 일치하려고 했습니다."
심플리 팝의 개발에는 1년에 걸친 맛 프로파일링, 패키징 디자인, 소비자 피드백 세션이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지난주 올리팝은 시리즈 C 펀딩 라운드에서 5천만 달러를 모금하여 기업 가치를 18억 5천만 달러로 끌어올렸다고 밝혔습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또한 전직 코카콜라 회사 임원인 멜 랜디스를 새 사장으로 임명했습니다.
올리팝은 성명에서 현금 투입이 "2024년 초"에 수익성을 높인 후 "마지막으로 예상되는 주식 자금 조달 라운드"를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올리팝은 저스트 드링크스와의 인터뷰에서 굿윈이 2025년까지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전망에도 불구하고, 이 그룹은 5월에 예상했던 5억 달러 매출 목표에 미치지 못해 2024 회계연도에 4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는 사실도 확인했습니다.
"코카콜라, 프리바이오틱 소다에 대한 미국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심플리 팝 출시"는 원래 글로벌데이터 소유 브랜드인 저스트 드링크스에서 제작 및 퍼블리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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