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이전에는 여행 및 관광 산업이 GDP의 10.4%(10조 3천억 달러), 전체 일자리의 10.5%(3억 3천 4백만 개)를 차지하여 세계 경제의 중요한 부문이었습니다. WTTC의 가장 최근 연구에 따르면 2023년 글로벌 GDP에 대한 업계의 기여도는 9.1%로 2022년보다 23.2% 증가했으며, 2019년 수준보다 4.1% 낮은 수치입니다. 국내 방문객 지출은 18.1% 증가하여 2019년 수준을 넘어섰고, 고용은 전년 대비 9.1% 증가한 2,700만 개의 일자리가 증가했습니다. 외국인 방문객의 지출은 33.1% 증가했지만, 여전히 발병 이전보다 14.4% 적었습니다.
미래는 매우 밝습니다. 기록적인 2024년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 부문의 세계 경제 기여도는 사상 최고치인 11조 1천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10달러 중 1달러를 창출할 것입니다. 또한 이 부문은 2019년 기록상 1,360만 개의 일자리가 증가한 약 3억 4,800만 개의 일자리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우리의 데이터가 여행의 진화에 참여하는 정책 입안자, 업계 전문가 및 개인을 지원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포춘 비즈니스 인사이트에 따르면 2024년 전 세계 공항 서비스 시장 규모는 1,996억 6,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시장은 2025년 2222억 6,000만 달러에서 2032년 5,701억 2,000만 달러로 연평균 14.4%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년 북미는 28.98%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공항 서비스 산업을 장악했습니다. 게다가, 미국의 공항 서비스 시장은 상당히 확장되어 2032년까지 약 1,303억 7,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항공 및 여객 운송과 화물 운송의 증가에 힘입을 것입니다.
S&P의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여행 소매 부문은 2024년과 2025년 사이에 7%에서 10%까지 확장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각각 2024년과 2025년의 세계 GDP 성장률인 3.3%와 3.2%를 크게 상회하는 수치입니다. 매출은 2025년까지 2019년 수준에 근접하지 못하겠지만, 2024년에는 항공 교통량이 팬데믹 이전 수준을 넘어설 것입니다. 성장은 더 나은 인프라와 중산층 증가에 힘입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주도할 것입니다. 그러나 면세 쇼핑은 소비자 신뢰도 하락과 비즈니스 관광객 감소로 인해 둔화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보고서에 따르면, 향후 2~4년 동안 아시아 태평양 및 라틴 아메리카의 중산층 증가와 더 나은 인프라 및 연결성으로 인해 전 세계 항공 교통량이 GDP보다 더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면세 쇼핑과 다이닝 옵션 및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기술, 개인화 및 하이브리드 매장을 도입함으로써 여행 비즈니스가 적응하고 있습니다. 명품, 패션, 전자제품, 지역 상품으로의 이동으로 고객 경험도 향상되고 있습니다. 디지털화, 원격 체크인, 그리고 가방 드롭 서비스가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승객 시간을 쇼핑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팬데믹 이후 더 높은 수준에서 평준화된 공항 이용료 인상으로 인해 부문 수익이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중국 사업자들은 대부분의 여행 상점에서 비용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할인율을 확보하여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딜로이트의 보고서에 따르면 2025년에는 팬데믹 이후 라이프스타일 변화, 원격 근무의 자유 확대, 유망한 경제 전망으로 인해 여행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겨울 휴가철을 맞아 미국 관광객들이 더 길고 비용이 많이 드는 여행을 계획함에 따라 12월 20일부터 1월 5일까지 TSA 처리량이 전년 대비 7% 증가했습니다. 여행이 더 중요해졌기 때문에 여행객의 40%가 휴가 예산을 늘리는 팬데믹 이후의 재우선 정책과, 여행 중에 원격으로 일하고 싶어하는 승객의 절반이 '노트북 러깅'의 증가 추세가 중요한 요인입니다. 여행 지출은 또한 개선된 재정 상황을 보고한 미국인의 비율이 31%에서 37%로 증가했다는 사실에 의해 뒷받침되었습니다. 여행사들은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AI 애플리케이션, 글로벌 여행 패턴의 변화, 서비스 제공 증가, 그리고 새로운 행정부 하에서 발생할 수 있는 규제 변화에 적응해야 합니다.

방법론
공항 서비스 ETF 보유 종목과 온라인 순위를 선별하여 20개 공항 주식의 초기 목록을 구성했습니다. 결과 데이터셋 중 헤지펀드 투자자 수가 가장 많은 12개 종목을 선택하여 2024년 3분기 Insider Monkey의 900개 헤지펀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주식에 대한 헤지펀드 심리를 측정했습니다. 2월 12일 현재 장외 거래 주식의 시가총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헤지펀드가 쌓이는 주식에 관심이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최고의 헤지펀드 추천 종목을 모방함으로써 시장을 능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분기별 뉴스레터의 전략은 매 분기 14개의 소형주 및 대형주를 선정하며, 2014년 5월 이후 275%의 수익률을 기록하여 벤치마크 대비 150% 포인트 상회했습니다.
조비 에비에이션(뉴욕증권거래소:JOBY)
헤지펀드 보유자 수: 12명
수직 통합 항공 모빌리티 회사인 Joby Avi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JOBY)는 미국과 두바이에서 항공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가장 적합한 전기 수직 이착륙 항공기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인 소유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회사는 서비스로서의 교통 옵션을 제공합니다.
월스트리트는 빠르게 확장하는 첨단 항공 모빌리티(AAM) 산업의 전략적 기회를 활용하여 사우디아라비아의 무카말라 에비에이션과 성공적인 협력을 통해 조비 에비에이션(뉴욕증권거래소:JOBY)의 매출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상용화 전략의 핵심 요소는 미국 국방부와 같은 정부 파트너와 무카말라와 같은 비즈니스 고객에게 항공기를 직접 판매하는 것입니다.
자본 투입을 통해 조비 에비에이션(Joby Aviation, Inc.)은 생산량 증가와 지속적인 R&D 이니셔티브에 필요한 재무 관리를 제공해야 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와 두바이와 같은 곳에서 성공적인 출시는 비즈니스의 eVTOL 기술에 대한 개념 증명으로 작용하여 전 세계에서 더 많은 파트너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잘 운영되는 것으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으므로 당국 및 기타 잠재 고객과 더 나은 조건을 협상할 수 있어야 합니다. 회사의 기술 전문성, 시장 지위, FAA 인증의 발전은 모두 계속해서 강력해야 합니다. 에드워즈 공군 기지에 첫 번째 eVTOL을 조기에 인도하는 등 최근 회사의 성공으로 신뢰가 높아졌습니다.
전체적으로 JOBY는 지금 투자해야 할 최고의 공항 주식 목록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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