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부터 시행될 예정인 수입 차량 및 부품에 대한 25% 관세는 미국 자동차 산업에 큰 혼란을 줄 것이지만, 번스타인 분석가들은 그 영향이 "surviv 가능"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상처를 남기고 경쟁 경계를 다시 그릴 가능성이 높다"고 경고합니다
번스타인에 따르면, 관세는 특히 수입에 의존하는 자동차 제조업체와 공급업체의 총이익에 둔탁한 충격을 줄 것이라고 합니다.
이 회사는 부문별로 약 1,100억 달러, 즉 차량당 약 6,700달러의 무관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포드와 GM은 최대 30%의 EB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가격 통과 및 소싱 조정에도 불구하고 2025년에는 IT가 감소합니다."라고 번스타인은 말합니다.
스텔란티스(뉴욕증권거래소:STLA)는 멕시코에서 생산된 모델에 대한 미국 내 함량이 높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더 탄력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테슬라(나스닥:TSLA)가 이 환경에서 가장 큰 승자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번스타인은 "테슬라는 현지화되고 강력한 시장 점유율, 무역 위험으로부터 더 잘 격리되는 명확한 구조적 승자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리비안(나스닥:RIVN)은 미국에 본사를 둔 제조 입지로 인해 더 나은 입지를 확보한 것으로도 주목받았습니다.
관세의 전체 영향이 당장 드러나지는 않겠지만, 번스타인은 실제 비용 타격이 5월 중순에 시작되어 3분기 실적으로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소싱 전략을 크게 바꾸지 않는 한 FY26이 더 나빠질 수 있다고 경고하며, 20% 더 큰 수익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합니다.
과거 관세 노력은 종종 후퇴했지만 번스타인 분석가들은 이번에는 달라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번스타인은 "이번 출시는 더 체계적이고 운영적으로 세부적"이라며 반전 가능성이 낮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월스트리트의 반응이 행정부가 재고하도록 압력을 가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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